사람의 감정과 관계를 설계하는 브랜드 전문가
며칠 전 일이었어요. 새벽에 잠이 잘 오지 않아서 뜬금없이 노트를 펼쳐놓고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을 하나씩 적어봤습니다. 이유는 딱히 없었습니다. 그냥 […]
사람의 감정과 관계를 설계하는 브랜드 전문가 더 읽기"
며칠 전 일이었어요. 새벽에 잠이 잘 오지 않아서 뜬금없이 노트를 펼쳐놓고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을 하나씩 적어봤습니다. 이유는 딱히 없었습니다. 그냥 […]
사람의 감정과 관계를 설계하는 브랜드 전문가 더 읽기"
누군가는 브랜드를 하나의 이미지라고 말합니다. 누군가는 브랜드를 단순한 로고라고 말하고, 또 다른 누군가는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이라고 말합니다. 그런데 저는 어느
사람 중심 브랜드 전략으로 성장하는 기업의 파트너 더 읽기"
가끔은 이런 생각을 합니다. 세상에는 브랜드가 너무 많고, 이름만 그럴듯한 회사도 끝없이 많아서 도대체 누가 진짜 일을 잘하는지 구분하기 참
10년 경험 기반의 브랜드 전략·혁신·신뢰를 만드는 전문 팀 더 읽기"